이더리움 ETF, 8240만달러 순유출…블랙록이 주도

[블록미디어 명정선 기자] 이더리움 현물 ETF가 대규모 순유출을 기록하며 약세 흐름을 나타냈다. 파사이드인베스터스에 따르면 23일(현지시각) 미국 이더리움 현물 ETF에서는 총 8240만달러가 순유출됐다. 4거래일 연속 순유출로 이더리움 역시 블랙록을 중심으로 자금 이탈이 이어졌다.…
원문 전체 보기 ↗제목·요약·이미지의 저작권은 출처(블록미디어)에 있습니다. 본 페이지는 요약과 원문 링크만 제공하며, 기사 전문은 원문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