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반도체 기업, 신흥시장 이익 회복 선두주자로 부상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한국 반도체 기업이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실적을 내면서, 신흥시장 기업들의 이익 회복과 주가 상승을 이끄는 핵심 축으로 떠오르고 있다. 블룸버그통신은 21일(현지시간) 이런 흐름이 2022년 4월 이후 이어진 신흥시장 실적 부진을 끊는 신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원문 전체 보기 ↗제목·요약·이미지의 저작권은 출처(토큰포스트)에 있습니다. 본 페이지는 요약과 원문 링크만 제공하며, 기사 전문은 원문에서 확인하세요.